아이펠 일주일 하니까 이번주부터 아침에 눈 뜨는 것이 너무 힘들어졌다... ㅋㅋㅋ
3개월동안 꾸준히 운동하면서 체력을 많이 길렀다 생각했는데 일주일동안 아침에 일어나서 오후까지 계속 앉아서 머리 쓰고 저녁 먹고 또 복습해야하니까 2-3시간 더 앉아서 머리를 쓰니까 체력이 금방 닳는게 느껴졌다..
그래서 아침에 30분~1시간 더 자고 운동을 간단하게 하거나 포기하거나 하는 일주일을 살았는데 목요일이 되었을 땐 정말 커피만 1리터를 마셨다... 피곤해!라는 단어가 얼굴에 박혀있을 정도로 피곤했는데...
어떻게 해야 체력을 끌어올려서 좋은 컨디션으로 남은 6개월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을지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다.
-
주말에는 늦잠을 잤다.. 알람 분명 맞췄는데 하나도 못 듣고 눈 뜨니 점심을 먹을 시간이었다..
토요일엔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늦게까지 놀았더니 당연히 일요일도 늦잠을 자게 되었다 ㅎ... 그래도 눈 뜨자마자 블로그 확인하러 들어오고 댓글도 보고.. 루틴 중 하나라도 하려고 재빨리 몸을 일으켰다..
-
정처기 공부를 아침 루틴으로 넣어서 하려고 했으나 늦게 일어나니까 운동과 병행하기가 힘들어졌다. 저녁 먹고 시간을 더 써서 공부를 해아할지 고민이다. 필기 시험 한달 남짓 남았는데 2회독은 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
모닝 루틴 중에서 블로그 부분을 지우고 독서를 넣을까 한다.
아이펠을 시작하기 전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까지 마친 후 블로그 글을 쓰던가 댓글 확인을 했었는데 아이펠을 시작하면서 출석 전에 블로그를 보려니 시간이 좀 빠듯했다. 차라리 오후, 저녁에 블로그를 보고 아침엔 책을 읽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다음주부터는 아침에 블로그 대신 독서를 하여 7월 독서 기록도 남겨보도록 해야겠다.
다음주는 이번주보다 더 열심히 하루하루를 보내도록 노력해야지 :)
미라클 모닝 다이어리 pdf 파일이 필요하다면 ??
👇
https://iambeginnerdeveloper.tistory.com/3?category=896946
미라클 모닝을 시작하며 (미라클모닝 다이어리 pdf, 아이패드에서 사용법, 노타빌리티)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 같은 시간에 출퇴근을 하던 규칙적인 생활을 하다가 백수가 되니 하루 아침에 생활 패턴이 바뀌어버렸다. 늦잠을 자고 게을러지는 것이 느껴져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
iambeginnerdeveloper.tistory.com